정밀한 동기화 기술.

맥슨 | 다축 모션 컨트롤러

강력하고 프로그래밍할 수 있는 맥슨의 다축 컨트롤러를 통해 여러 축을 정확하게 동기화하고 배치할 수 있으며, 제한된 이동 프로필이나 캠 디스크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브 동기화: 마이크로미터까지 정밀함.

로봇, 분석 및 핸들링 시스템은 더욱 정밀한 제어 기술을 필요로 합니다. 따라서 맥슨 모션 컨트롤러를 통해 매우 역동적인 컨트롤러 및 네트워크 버스 시스템과 결합된 에너지 효율적인 수많은 드라이브의 컴팩트한 통합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복합적인 모션 시퀀스를 프로그래밍할 수 있습니다. 다축 제어기가 델타 또는 스카라와 같은 다양한 운동학을 지원합니다. 다축 제어기는 완전히 독립적으로 작동하거나 CANopen 또는 EtherCAT을 통해 상위 시스템에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맥슨의 모션 컨트롤: 핵심 사항 요약.

당사는 장치, 플랜트 또는 기계 제작뿐만 아니라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나 경량 로봇 공학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적합한 맥슨 컨트롤러를 더 빨리 찾을 수 있도록 당사의 모션 컨트롤러를 가장 중요한 매개변수에 따라 분류했습니다. 

Product comparison table - Motion controls
MicroMACS6MiniMACS6-AMP4MiniMACS6-AMP4-IF1MiniMACS6-AMP4 OEMMiniMACSMasterMACS
Fully programmableYesYesYesYesYesYes
Integrated power stage아니오YesYesYes아니오아니오
Number of axes66 (4)6 (4)6 (4)332
CANopenYesYesYesYesYesYes
Ethernet interfacesYes아니오Yes아니오YesYes
EtherCat slave아니오아니오Yes아니오아니오Yes
EtherCat master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Yes
Bluetooth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

당사의 제품 포트폴리오

MicroMACS6

초소형

MiniMACS

프로그래밍 가능

MiniMACS6-AMP-4/50/10

고성능

MiniMACS6-AMP-4/50/10-OEM

대량 생산용

MiniMACS6-AMP-4/50/10-IF1 EtherCAT

강력한 EtherCAT

MasterMACS

최고의 성능 요구

ApossIDE

무료 개발 환경.

ApossIDE(Integrated Development Environment, 통합 개발 환경)는 맥슨의 모든 다축 제어기의 응용 분야 관련 프로그래밍을 가능하게 하는, 포괄적이고 라이선스가 필요하지 않은 자동화 소프트웨어입니다. 모든 MACS 장치의 모션 제어 기능을 프로그래밍하고 테스트 및 디버깅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 ApossIDE의 구문은 일반적인 C 언어에 대한 유사성으로 인해 학습하기 쉽습니다. ApossIDE는 드라이브 솔루션의 효과적인 프로그래밍을 지원하고 고성능 명령으로 확장되었습니다. 매우 복합적인 위치 제어 및 동기화 기능도 간단한 명령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맥슨 I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링

맞춤형 엔지니어링.

당사의 엔지니어는 제어기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다년간의 실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중심의 사고를 통해 요구 사항을 빠르게 이해하고 효율적으로 구현합니다. 

2017년부터 맥슨 그룹에 소속된 zub machine control AG는 고객별 애플리케이션 솔루션의 프로그래밍에서부터 시운전까지 지원하고 있습니다. OEM 개발 프로젝트의 경우, 긴밀한 파트너십 협력을 통해 영구적인 노하우 이전을 보장합니다. 그리하여 개발의 위험과 있을 수 있는 오해가 분명히 줄어듭니다. 민첩한 접근 방식을 장려하고 개발 시간은 단축됩니다.  

간편한 컨피겨레이션, 폭 넓은 제품군

신속한 납기, 구매 지원 서비스 및 필요 시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커스터마이징 컨피겨레이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샵을 통한 편리한 서비스를 확인해보세요.   

  • 제품 프로그램

    제품 선정

    파라미터 값 입력으로 간편하게 최적의 드라이브 시스템을 찾아보세요.   

  • 제품

    6000

    6000여 개의 제품과 100만 가지 이상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 관련 정보

    다운로드

    온라인샵에서 CAD 및 제품 데이터, 매뉴얼 및 소프트웨어 등 관련 정보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 납기

    영업일 기준 11일 이내

    컨피겨레이션이 끝난 드라이브는 빠른 프로토타이핑과 자동화 프로세스를 통해 생산 및 출하 준비가 완료됩니다.  

  • 글로벌 네트워크

    고객 서비스

    맥슨의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고객 지원 가능합니다.

  • 컨피겨레이션

    고객이 원하는 드라이브

    온라인 컨피겨레이션에서는 모든 옵션에 대해 단계별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