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 구매

온라인샵

여기에서 온라인샵으로 바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원하시는 제품을 검색하십시오. 브러시드 또는 브러시리스 DC 모터, 기어, 엔코더 또는 제어기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시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필터링하면 더 정확한 제품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정보에서 해당 데이터도 보실 수 있습니다.

결합

저희 제품은 모듈 방식에 따라 결합됩니다. 한 제품을 선택하면, 샵에서 결합이 가능한 옵션이 제안됩니다.

드라이브 커스터마이징

브러시드 및 브러시리스 DC 모터를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커스터마이징 하세요. 그래파이트 브러시 및 메탈 브러시, 슬리브 또는 볼 베어링, 기계 및 전기 인터페이스를 비롯한 수많은 컴포넌트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커스터마이징 한 모터를 기어, 센서, 엔코더 및 기타 부품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컨피겨레이터 내에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단계적으로 안내해드립니다.

maxon 셀렉션 프로그램

귀하의 애플리케이션에서 저희 제품에 대해 어떠한 요구사항이 있으십니까? 공급 전압 및 토크와 같은 몇 가지 매개변수를 입력하여 적합한 드라이브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드라이브에 대한 요건을 입력하시면, maxon 셀렉션 프로그램에서 가능한 결합 옵션을 제공합니다.

검색

검색어나 번호를 웹사이트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입력하십시오. 상세 검색 시에는 결과를 다양한 매개변수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권장 제품

휴일을 제외한 평일 2일에서 11일 내로 공급 가능한 제품은 '권장 제품'으로 표시합니다. 검색 매개 변수 아래에 있는 해당 필터('권장 제품')를 이용하면, 해당 카테고리 내에서 정확하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검색결과 목록 내의 권장 제품을 분류하십시오.

연락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