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맥슨 가족, 스위스의 레이서 세바스티앙 부에미(Sébastien Buemi)

드라이브 전문 회사 맥슨과 스위스의 레이서 세바스티앙 부에미가 협업을 시작합니다. 이 두 파트너는 모두 정밀성, 효율성, 그리고 e-모빌리티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 세바스티앙 부에미는 정밀성과 효율성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세바스티앙 부에미는 정밀성과 효율성에 대해 잘 알고 있습니다. F1 레이서였던 그는 새로운 포뮬러 E에서 이미 13번의 우승과 2016년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우승하였습니다. 전기차 레이싱 대회에서 우승을 하려면 빠를 뿐만 아니라 에너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결승선을 통과하기 전에 배터리가 모두 방전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의미에서 화성 탐사선 뿐 아니라 F1 레이싱 카의 요소수 분사 시스템에도 적용되는 스위스 드라이브 전문 업체인 맥슨과 세바스티앙 부에미는 완벽한 협업이 가능합니다.

맥슨은 세바스티앙 부에미와 협력하기로 결정하였으며 9월 9일 이에 대한 서명을 하였습니다. 세바스티앙 부에미는 옵발덴(Obwalden)의 맥슨을 방문하여 클린룸을 돌아본 후 직경이 4mm에 불과한 초소형 맥슨 드라이브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11월 22일 시작되는 포뮬러 E의 여섯 번째 시즌에서 세바스티앙 부에미는 그의 경기복에 맥슨 로고를 부착한 후 참가할 예정이며 이와 동시에 그는 맥슨의 홍보 대사로 활동할 것입니다. "스위스의 하이테크 기업과 협력할 수 있어 영광이며 맥슨 가족이 일원이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이 두 파트너는 서로 만족하며 "세바스티앙과 포뮬러 E는 맥슨과 아주 잘 어울립니다. 맥슨은 시스템 공급사로서 매력적인 e-모빌리티 시장에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라고 맥슨 그룹 CEO 오이겐 엘미거가 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맥슨의 미디어 담당 부서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전화 +41 41 662 43 81 media@maxongroup.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