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배슬론 매거진 특별호 발행

5월 2일과 3일, 스위스의 취리히에서 열리는 사이배슬론(Cybathlon) 대회에서 보조 장치를 착용하고 장애물 코스에서 승부를 겨루게 됩니다. 맥슨은 이번 특별호를 통해 흥미진진한 사이배슬론 대회에 대해 소개합니다. 인공 장치의 발전 방향과 엑소스켈레톤은 어떻게 제작되며 또한 사이배슬론 참가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종목은 무엇인지에 대해 알아봅니다.

  • 두 달 남짓 남은 두 번째 사이배슬론 대회가 취리히에서 개최됩니다

두 달 남짓 남은 두 번째 사이배슬론 대회가 취리히에서 개최됩니다. 5월 2일과 3일 이틀간, 신체적 장애를 가진 선수들이 장애물 코스에서 경쟁을 하게 됩니다. 6개 종목에서 엑소스켈레톤, 인공 장치 또는 전동 휠체어 등의 보조시스템이 사용됩니다. 맥슨은 이 대회의 파트너사로서 대회 후원 및 팀원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쾌적한 라운지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 흥미진진한 대회에 기대감을 더욱 높이기 위해 맥슨은 사이배슬론에 대한 매거진 특별호를 발행합니다. 2016년 대회와 비교하여 무엇이 바뀌었는지, 또한 사이배슬론 창설자인 로버트 리너(Robert Riener)로부터 이 대회가 앞으로 어떻게 진행될 것인지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사이배슬론 매거진 특별호에서 MIT 교수인 휴 허(Hugh Herr)는 암벽 등반 사고로 다리를 잃은 후 의족을 착용해야 했지만, 이를 다시 기회로 삼은 그의 놀라운 이야기를 다룹니다. 그의 이야기를 통해 21세기에는 인간에게 신체적 제한이 더이상 없다는 것을 보여드리며 이 외에도 엑소스켈레톤 시스템을 개발 시 유의해야 할 6가지 사항에 대해 설명합니다. 또한 더 나아가 이 대회에서 맥슨 제품을 사용하는 참가 팀들을 소개합니다.

맥슨의 사이배슬론 매거진은 maxonworld.com 에서 온라인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media@maxongroup.com Tel. 02 3486 3441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