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 눈에 띄지 않는 경량 E-바이크 시스템 출시

맥슨 드라이브는 NASA의 헬리콥터에 장착되어 화성에서 성공적으로 비행중이며 이제는 라이더를 위한 E-바이크 드라이브 기술을 선보입니다. 맥슨은 다녀간의 개발 끝에 미드 모터, 통합 배터리 및 컨트롤러로 구성되는 경량의 통합형 E-바이크 시스템인 BIKEDRIVE Air를 소개합니다. 맥슨 바이크 드라이브 시스템을 사용하여 초경량의 경주용, 그래블 및 시티 바이크 또는 MTB의 제작이 가능합니다.

E-Bike는 도시, 농촌, 산 모든 곳을 누비며 라이더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기존 대부분의 바이크 시스템은 강력한 힘을 제공하지만 무겁고 다루기 어려웠습니다. 드라이브 전문업체 맥슨은 이러한 단점을 개선하였으며 외관으로 드러나지 않는 통합형 E-바이크 시스템 BIKEDRIVE Air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시스템은 배터리를 포함한 무게가 3.5kg에 불과하며 바이크 제조업체 에서는 멋진 프레임 안으로 시스템을 통합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컴팩트한 디자인은 레이싱, 그래블, 시티, 어린이 또는 산악 자전거용의 다양한 프레임 구현을 가능하게 합니다. 11kg 미만의 E-경주용 바이크와 16kg 미만의 E-MTB 트레일 풀리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맥슨은 모터, 기어, 제어기를 개발 및 생산해 온 60년의 경험을 바탕으로 BIKEDRIVE Air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핵심은 E-바이크의 중앙 배치 모터로, 30 Nm의 토크를 전달하며 맥슨만의 프리휠 기술은 라이더에게 민첩하고 자연스러운 승차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추가 배터리로 더욱 오랜 라이딩이 가능합니다.

맥슨 E-바이크 드라이브는 자전거 프레임 내부로 내장되어 있어 눈에 띄지 않습니다. 250 Wh의 배터리 역시 다운 튜브 안에 내장되어 있으며 추가 배터리로 주행 거리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라이더는 E-바이크의 서포트 레벨을 개별적으로 조정하고 중요한 모든 데이터를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맥슨은 이에 맥슨 바이크 라이딩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였으며 ANT+ 또는 블루투스(BLE)를 통해 Garmin, Sigma, o-synce 등 다른 장치와도 쉽게 연결이 가능합니다. 또한 사용자 중심의 딜러용 서비스 앱도 있습니다.

맥슨은 전 세계적으로 BIKEDRIVE Air 시스템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고객사에서 맥슨 바이크 드라이브 시스템을 새로운 바이크 제품군에 적용하고 있으며 올해 안으로 시장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맥슨 바이크 드라이브 시스템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maxonbikedrive.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