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n 3//13: 빛처럼 빠르고, 선명한 최첨단 카메라

통신 기술 분야에서의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

맥슨 모터 태블릿 매거진 “driven“ 최신호에서는 맥슨 드라이브로 구동되는 전문가용 SLR 카메라 및 이미지 보정 시스템부터 망원경을 위한 최신식 영상 투사 장치까지 최첨단 카메라에 대한 모든 것을 다룹니다. 맥슨 태블릿 매거진은 애플 iOS 및 구글 안드로이드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driven“ 2013년 세 번째 발행호의 주요 테마는 통신 기술 분야입니다

“driven“ 2013년 세 번째 발행호의 주요 테마는 통신 기술 분야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맥슨의 드라이브 시스템이 전문가용 SLR 카메라에서 어떤 기능을 하는지 그리고 맥슨 브러시리스 플랫모터를 통해 어떻게 높은 상공에서 최상의 품질로 영화를 촬영하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비롯하여 최신식 영상 투사 장치를 통해 인공별을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습니다. 유럽 남방 천문대 (European Southern Observatory/ESO)의 브루노 라이분구트 책임 연구원은 “암흑 에너지’가 우주를 팽창시키는 반면에 ‘암흑 물질’은 왜 우주를 끌어당기는지”에 대해 설명합니다. Expertise 섹션에서는 맥슨 DC 모터가 어떻게 개발되고 있는지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섹션에서 독자들은 드라이브에 관한 간단한 문제를 풀어볼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상품을 받으실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맥슨모터의 매거진 “driven“은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용으로 일년에 3회 발간됩니다. 매년 말에 3회의 태블릿 발행호에서 선별된 하이라이트가 인쇄본으로 편집됩니다. 맥슨 매거진은 애플 앱스토어 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2013년 인쇄 버전은 여기에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웹뷰어에서 맥슨 태블릿 매거진 “driven“의 모든 발행본이 온라인으로 제공됩니다. “drive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소에서 얻으실 수 있습니다: magazine.maxonmotor.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