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n 2//13: 항공 기술의 오늘과 내일

항공우주산업의 맥슨 모터

맥슨 모터 태블릿 매거진 "driven" 최신호에서는 항공우주산업의 스토리와 적용 사례를 함께 소개합니다. 이번 호에서는 여객기에 사용되는 드라이브 시스템부터 미래의 항공기까지, 현재와 미래의 항공기술에 관련된 모든 것을 중점적으로 다룹니다. 맥슨 태블릿 매거진은 애플 iOS와 구글 안드로이드에서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 "driven" 2//2013의 주요 테마는 항공우주기술입니다

"driven" 2//2013의 주요 테마는 항공우주기술입니다. 항공기에 사용된 맥슨 드라이브의 적용 사례와 그 기능에 대해 정확하고 자세한 정보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한 예로, 맥슨 드라이브는 비행기 객실 내의 공기 정화 장치와 자동 조종장치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약 40년 뒤에 파리에서 시드니까지의 비행을 90분만에 가능하게 할 독일 항공우주 연구센터의 극초음속 항공기에 대한 내용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맥슨 모터가 사용된 화성 탐사로봇 큐리오시티의 1주년을 기념하여 촬영된 화성의 표면을 360도 뷰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맥슨 태블릿 매거진 “driven“의 "Expertise" 섹션에서는 맥슨 드라이브 시스템을 선정하는 노하우와 함께 반도체 산업 및 우주 진공 상태에서의 모터에 대한 최신 기술 기사를 소개합니다. 이외에도 드라이브 관련 문제를 풀어보실 수 있으며 정답자에게는 온라인에서 자신만의 애플리케이션에 꼭 맞는 DCX 드라이브를 컨피겨레이션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립니다.

맥슨 모터의 매거진 "driven"은 아이패드 및 안드로이드 태블릿 PC용으로 일년에 3회 발간되며 매년 말에 3회의 태블릿 발행호에서 선별된 하이라이트가 책자로 편집됩니다. 맥슨 매거진은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driven“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magazin.maxonmotor.com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