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용 로봇 및 다축 시스템을 위한 소형 드라이브 출시

2020년 봄, 맥슨은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입니다. DC 모터와 ECX 시리즈의 기어, 엔코더 및 마이크로 위치 제어기가 새롭게 출시됩니다.

맥슨 ECX 시리즈 중 ECX Speed 4가 새롭게 추가되었습니다. 이 브러시리스 DC 모터는 직경 4 mm의 소형 파워팩으로 메디컬 테크놀로지 분야를 위한 드라이브입니다. M과 L 두 가지의 길이로 제공되며 속도는 최대 50,000 rpm에 이릅니다. 신제품 플래너터리 기어 GPX 4 C와 결합이 가능하며 GPX 플래너터리 기어의 경우 2~4 스테이지까지 제공되고 기어 톱니의 맞물림 각도가 최적화되어 구동 시간이 길어졌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작은 엔코더

ENX 4 MAG 인크리멘탈 엔코더는 수술 로봇에 적합한 드라이브 시스템입니다. MAG는 마그네틱(Magnetic) 타입을 의미합니다. ENX 4 MAG는 최초의 초소형 사이즈 엔코더이며 기존 ENX 6 MAG 및 ENX 8 MAG 엔코더와 동일한 자기장 원리를 이용합니다.

맥슨 ECX 시리즈에 새롭게 추가되는 드라이브 시스템은 4월 중순 출시되며 온라인으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합니다. 영업일 기준 11일 이내에 출하 준비가 완료됩니다. shop.maxongroup.co.kr

최고의 출력 밀도를 갖춘 제어기

EPOS4 Micro 24/5 위치제어기의 EtherCAT 버전이 새롭게 출시됩니다. 기능, 구동,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는 기존 EPOS4 제품과 동일합니다. 이 제어기는 최대 120W의 연속 출력을 갖춘 브러시리스 EC 모터 및 브러시드 DC 모터에 적합하며 홀센서 또는 디지털 인크리멘탈 엔코더 및 SSI 앱솔루트 엔코더와 같은 다양한 피드백 옵션이 있습니다. 초소형 디자인의 모션 제어기로 소형 디바이스 또는 로봇 시스템과 같은 단축 및 다축 시스템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2020년 하반기, 또다른 초소형 제어기인 3축 전용 EPOS4 Compact 24/5 EtherCAT이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 제어기는 매우 컴팩트한 EPOS4 Micro 위치제어기를 기반으로 하며 다축 솔루션을 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정보는 맥슨 미디어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