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POS4 위치제어기

모션 컨트롤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컴팩트 파워

맥슨 모터의 제어기 EPOS 시리즈는 10년 전부터 시장에서 매우 큰 성공을 거두며 전 세계적으로 10만개가 넘는 유닛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고정밀 모션 드라이브 전문가인 맥슨은 이러한 성공을 발판삼아 새로운 세대의 위치제어기인 EPOS4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시리즈의 첫 번째 제품으로 맥슨은 두 가지 출력 버전의 탈부착이 가능한 핀 헤더 타입인 고성능 EPOS4 모듈을 출시합니다. 이 위치제어기는 별도의 커넥터 보드와 결합하여 사용이 가능한 컴팩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매우 작은 사이즈에 최대 연속 출력 750W 및 피크 출력 1500W의 엔코더 및 홀센서가 장착된 브러시리스 DC 모터(EC 모터)와 브러시드 DC 모터 제어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더욱 높아진 출력과 추가 기능

스위스 드라이브 전문가 맥슨 모터는 더욱 높은 출력, 향상된 제어 성능 및 추가 기능과 함께 CANopen 위치제어기 시리즈를 선보입니다. 위치제어기 EPOS4의 모듈식 컨셉은 EtherCAT 또는 앱솔루트 엔코더와 같은 이더넷 기반의 인터페이스에 더욱 다양해진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모든 혁신은 기존의 성공적인 EPOS를 기반으로 합니다.

다양한 구동 모드와 아날로그 및 디지털 I/O 명령 옵션의 FOC(Field Oriented Control)와 같은 최첨단 제어 특성을 결합하여 메디컬 테크놀로지부터 로보틱스 분야까지 폭넓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 EPOS와 마찬가지로 STO(Safe Torque Off)와 같은 통합된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손쉬운 파라미터 입력

스타트업 및 파라미터 입력은 더욱 향상된 그래픽 유저 인터페이스 'EPOS 스튜디오'의 보조 프로그램(Wizards)을 통해 간편하게 작업할 수 있으며 오토 튜닝 또한 가능합니다. 맥슨 모터의 이러한 드라이브 노하우를 통해, 고객은 드라이브 시스템의 제어에 대한 걱정없이 고객의 제품 개발에만 전념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라이브러리와 프로그래밍 예시를 통해 매우 손쉽게 다양한 시스템의 통합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최대 98%의 효율 EPOS4는 최대 50 VDC의 높은 입력 전압 범위, 최상의 출력 밀도 그리고 최대 98%의 높은 효율을 특징으로 합니다. 이것이 바로 EPOS4 위치제어기가 여러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되는 이유입니다. 맥슨 모터의 EPOS 위치제어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epos.maxonmotor.co.kr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