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회 아메리카 컵(America’s Cup),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 우승!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가 다시 한번 해냈습니다. 이번 대회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는 Covid-19, 레이스 취소 및 보류와 같은 악재들을 뒤로 하고 국제 대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아메리카 컵에서 가장 오래된 트로피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는 Covid-19, 레이스 취소 및 보류와 같은 악재들을 뒤로 하고 국제 대회 중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아메리카 컵에서 가장 오래된 트로피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우승컵을 차지했습니다.

2018년 맥슨은 공식 공급 업체로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와 함께 하며 480W급 DC 모터와 직경 42 mm의 감속기 결합 모듈 및 EPOS 제어기를 공급하였습니다. 이 모터는 극한 구동 환경에서도 뛰어난 파워를 낼 수 있어 최적의 선택이었습니다. 아메리카 컵의 AC75는 유압 밸브, 구동 클러치, 방향타 및 포일을 구동하기 위한 전기 모터의 사용을 허용하며 또한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플랫폼과 다양한 테스트 장비들을 구동하기 위한 모터 사용이 가능합니다.

맥슨 오스트레일리아 지사의 브렛 모텀(Brett Motum)은 “우리는 전 세계적으로 대회를 지켜보며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를 응원하고 있습니다. 맥슨은 이 팀의 공식 공급 업체로 활동하며 36회 아메리카 컵에서 우승을 차지한 것에 대해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뉴질랜드의 아메리카 컵 우승은 이번이 네번째로, 맥슨 그룹은 에미레이트 팀 뉴질랜드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훌륭한 도전을 보여준 이탈리아의 루나 로사 프라다 피렐리 팀에게도 박수를 보냅니다.

뉴스 목차로 돌아가기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