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슨은 단일품에서부터 고객 맞춤형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 까지 개발하며 최상의 품질을 약속합니다

내일을 위한 준비

맥슨은 단일품에서부터 고객 맞춤형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 까지 개발하며 최상의 품질을 약속합니다.

연락처

복합적 메카로닉 드라이브 시스템은 모든 구성품이 최상의 품질을 갖추고 서로 완벽히 조합을 이룰 때에 제 기능을 합니다. 맥슨은 DC 및 BLDC 모터, 기어, 센서 및 제어기 뿐 아니라 이러한 단일품으로 구성된 고품질의 메카트로닉 시스템을 개발 및 생산합니다. 장점: 컴팩트한 디자인, 고객 맞춤형 구성품으로 설계된 최대 성능의 드라이브 시스템

특징

  • 모든 제품 및 부품의 단일 공급자 자체 생산: DC/BLDC 모터, 기어 장치, 센서, 전자 장치, 소프트웨어 및 하우징
  • 철저한 품질 관리
  • 긴 수명
  • 우수한 에너지 효율
  • 뛰어난 제어 능력
  • 견고한 디자인: 진동, 충격 및 극한기온 대비 내구성 강함
  • 컴팩트 디자인: 크기 대 성능비가 우수합니다.

도어 개폐기

맥슨은 스위스의 한 승강기 제조사와 함께 승강기 도어 드라이브의 시스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이 도어 드라이브는 하우징 내에 내장되어 승강기 케이지에 바로 장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여러 유형의 승강기가 있으며 또한 각 국가에 따라 안전기준이 상이합니다. 하지만 맥슨의 도어 드라이브는 어느 승강기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맥슨에 의해 공동 개발된 제어기는 보정 절차를 거친 후에 각 도어의 크기 및 무게를 감지하고 자체적으로 최적의 파라미터를 계산하며 필요 시 이를 수정합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수행하면, 도어 드라이브를 구성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 솔루션은 고객 맞춤형 하우징 안에 브러시리스 EC90 플랫 모터와 위치 제어기 EPOS와 MILE 엔코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상된 삶의 질

엑소스켈레톤은 의료와 산업 분야 등에 다양하게 적용되며 사고로 인한 마비상태 또는 재활에 도움을 줍니다. 맥슨의 시스템 솔루션은 엔코더를 갖춘 강한 브러시리스 플랫 모터와 3스테이지의 플래너터리 기어 및 EPOS4 제어기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볍고 견고한 알루미늄 하우징에 내장됩니다. 맥슨의 엑소스켈레톤 드라이브는 무릎 관절과 고관절 용도로 최적화되었습니다.

공기 정화용 드라이브

공기 정화용 드라이브 시스템은 맥슨 브러시리스 플랫 모터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시스템 솔루션은 독성 질소 화합물을 분해하는 화학 반응을 유발하는 디젤 배기 가스 처리를 위해 요소 공급을 정확하게 조절합니다. 주로 화물차에 적용되며 이는 맥슨의 환경 개선에 대한 중요한 기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정밀한 메디컬 테크놀로지

정밀함과 함께 속도 및 사용자 편의성은 휴대용 의료장비에 있어 반드시 갖추어야할 조건들입니다. 맥슨의 멸균 가능한 드라이브는 견고한 특수강 하우징으로 된 브러시리스 모터와 케이블로 구성되었습니다. 모터는 별도의 제어기를 통해 제어됩니다. 여기에는 맥슨 시스템 중 하나로, 브러시리스 모터의 고정밀 센서리스 제어를 위해 HPSC(High Precision Sensorless Control)가 사용됩니다. 덴탈 핸드피스 용도를 위해 인체 공학적 특성도 고려하여 핸드 툴이 손에서 편하게 다루어질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다양한 크기와 전력 사양으로 공급됩니다.

맥슨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

맥슨은 다양한 드라이브 구성 요소들의 완벽한 상호 작용에 대한 많은 노하우를 갖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한 메카트로닉 드라이브 시스템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맥슨은 지난 수십 년 동안 세계 최고의 드라이브 구성품들을 개발 및 생산해 오고 있습니다. 맥슨은 시스템 전문가로서 정밀 모터, 기어, 센서 및 제어기 뿐 아니라 복합적 드라이브 시스템에 대해서도 최고의 품질과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문의

maxon motor Korea

27, Banpo-daero 14-gil,Seocho-Gu, Seoul,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