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당사에게는 좋은 것만으로 충분하지 않습니다.

당사의 목표는 최고의 품질로 생산 및 판매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입니다. 당사는 최고의 기술 성능과 우수한 서비스의 형태로 최고의 수준을 위해 노력합니다.  

maxon0432_DL

Cleanroom

1,200 m2 규모의 청정실

인체에 이식형 시스템을 사용하는 경우에는 어떠한 실수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드라이브의 조립은 GMP 영역에서 수행됩니다. 이 청정실 클래스에서는 표면과 공기의 입자 농도와 미생물학적 오염을 측정하고, 포자, 박테리아 또는 곰팡이의 흔적을 검사합니다. 맥슨 직원들은 청정실에서의 작업에 대한 특수 교육을 받았습니다.  

빠르고 유연한 개발

품질은 발전해야 합니다. 당사에는 자체 생산으로 프로토타입을 신속하게 테스트할 수 있는 효율적인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신속한 프로토타이핑을 통해 문제를 개발 팀과 즉시 논의하고 프로세스 초기 단계에서 개선 사항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자체 생산

당사는 자체 개발한 기계 및 생산 라인으로 드라이브 시스템의 모든 주요 구성품을 생산합니다. 이로써 대량 생산에 지속적으로 높은 품질 표준과 제품 적합성을 보장합니다.

세계적인 생산

유럽, 미국 및 아시아의 8개 지점에 있는 당사의 네트워크는 최고의 품질, 신뢰할 수 있는 공급망 및 최적의 제품 가용성을 위한 균일한 생산 표준을 보장합니다. 

낮은 유지관리 비용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고 유지관리가 필요 없는 맥슨의 구성품은 고객 측의 노력과 비용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산업 자동화에서는 다운타임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중요한 점은 지구 외부에서 신뢰할 수 있는 품질입니다. 우주에서 유지 관리 작업은 보통 실행 불가능하므로 문제 없는 지속적인 작동이 전체 임무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운영 효율성

모든 구조, 프로세스 및 행동 방식은 지속적으로 개선되는 조직을 지향하고, 그 초점은 바로 고객 요구 사항을 효율적으로 구현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제품 및 조립 프로세스뿐만 아니라 프로젝트 관리, 물류 및 서포트 기능에도 해당됩니다.

강력한 장비

맥슨의 테스트 연구소에 있는 드라이브

당사에서는 모든 제품에 대해 강한 진동, 극한의 온도 및 압력 하중, 가혹한 중력 및 충격 하중을 테스트합니다. 실험실에는 고진공 챔버, 기후 온도 시스템 및 최대 200 °C의 오일 수조가 있습니다. 그 외에도 모터를 최대 20,000시간 동안 연속으로 작동시키는 내구성 시험실도 있습니다.

테스트 연구소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브로셔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maxon

“품질은 낮은 위험성, 낮은 비용 및 특히 더 나은 고객 경험을 위한 원동력입니다.”

전통에서 나온 품질:

당사의 인증

품질은 맥슨의 전통입니다. 1988년부터 스위스에서 ISO 9001 인증을 받아 종합적인 품질 관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정기적인 검사를 통한 제품, 구조 및 절차에 대한 외부 기관의 시각은 세계 표준을 보장하고 당사의 품질 의식을 날카롭게 합니다.

고객은 당사의 인증을 통해 자체적인 승인 절차 및 위험 평가를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Comparison table - Quality certificates
SN EN ISO 9001품질관리 시스템SN EN ISO 14001환경관리 시스템EN 9100항공우주 산업SN EN ISO 13485의료 제품ITAF 16949자동차 산업
SwitzerlandYesYesYesYesYes
Germany/SexauYesYesYesYes아니오
HungaryYesYes아니오아니오Yes
KoreaYesYes아니오아니오아니오
USAYes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
ChinaYes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
FranceYes아니오아니오아니오아니오
NetherlandsYesYes아니오아니오아니오
DownloadsDownloadPDF 다운로드PDF 다운로드PDF 다운로드PDF 다운로드
Quality

맥슨의 품질 인증

SN EN ISO 9001

Environment

환경 인증

SN EN ISO 14001

Aerospace

항공 우주 인증

EN 9100

Medical

의료 제품 인증

SN EN ISO 13485

Automotive

자동차 인증

ITAF 16949

연락 분야

질문이 있으신가요?

당사의 전문가가 언제든지 상담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