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사 소개

당사는 전기 드라이브를 좋아합니다.

당사는 하나의 팀입니다. 다양한 분야가 있지만 다음과 같은 공동 목표가 있습니다: 뛰어난 드라이브 기술을 더욱 개선시킵니다. 당사는 아이디어를 지속 가능하고 실행 가능한 솔루션으로 전환하여 고객이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호기심과 정확성으로 한계를 극복합니다.

맥슨에 종사하는 모든 직원의 공통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사는 기술이 모두를 위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한계를 뛰어넘어 야심 찬 목표를 달성하도록 서로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 3200

    명의

    다양한 분야에서 나온 전문가.

  • 40

    국가에 맥슨 그룹이 진출해 있습니다.

  • 707.7

    million

    스위스 프랑. 2022년 팀으로서 창출한 매출.

당사의 가치

당사의 원칙이 성공의 원동력입니다. 이 원칙은 당사에서 행하는 모든 일과 그 방법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팀워크

훌륭한 기술은 훌륭한 팀을 필요로 합니다. 당사의 미래 지향적이고 협력적인 팀 문화는 다양한 배경을 지닌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당사의 경험, 지식 및 관점의 다양성은 우리를 우리로 만듭니다. 

호기심

당사는 낙천적 태도와 큰 호기심으로 세상과 일에 접근합니다. 당사의 특징은 헌신과 열정입니다. 어떠한 작은 것도 사소한 것이 아니며 어떠한 주제도 다루기에 너무 복잡한 주제가 아닙니다. 당사는 여러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질문하며 열정적으로 배웁니다. 

동기 부여

당사의 업무는 영감을 주고 보통 획기적이며 당사의 목표는 열정입니다. 당사는 진행하는 일에 세계 최고가 되고자 노력합니다. 당사는 다른 사람들이 가능하다거나 불가능하다는 의견에 따라 제한을 설정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 기술과 정밀도의 한계를 함께 재정의하고, 차세대 드라이브 시스템을 개발합니다.

고객 중심

당사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수요에 맞게 제품을 조정하며 맞춤형 드라이브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는 항상 기술 발전을 실제 과제에 적용할 최적의 가능성을 찾고 있습니다. 효율적인 프로세스와 높은 생산성이 고객에게 최상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책임감

당사는 성공적인 협력이란
신뢰를 기반으로 한다고 확신합니다. 강력한 기술을 세계에 제공하는 일은 큰 책임을 의미합니다. 당사는 품질과 관련하여 결코 지름길을 택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세계 인증과 표준을 존중하고, 광범위하게 테스트하며 투명성을 보장합니다. 윤리적 및 환경적 고려 사항이 당사의 전체 작업에 적용됩니다.

신뢰성

당사는 약속을 지킵니다. 당사는 고객이 기대하고 신뢰하는 스위스 품질을 전 세계적으로 공급합니다. 당사는 비상장 회사로서 독립적이어서 까다로운 품질과 운영 우수성에 중점을 맞추어 신속한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who_we_are_history

맥슨의 스토리

겸손한 혁명가들의 이야기.

영화 “Dear little razor”는 맥슨 드라이브가 스위스 중심부에서 화성까지 도달한 매혹적인 여정을 이야기합니다.

맥슨의 기술

지구의 중심에서부터 우주 공간까지

당사는 최고 수준의 기술 혁신으로 가능성의 경계를 점점 더 확장하고 있습니다. 당사의 드라이브는 화성의 탐사선, 공중의 무인 물체, 지하 5,000미터에서 기계를 움직이게 합니다.
더 자세히 보기

맥슨의 직원

당사는 세상이 이전 어느 때보다 빠르게 변하는 이 시기에 변함없는 당사의 직원들에게 의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매우 열정적인 사람들로 구성된 세계적인 팀입니다. 우리는 날마다 함께 맥슨을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직원

김주영

한국의 테스트 엔지니어로 더 편안한 삶을 보장하는 최첨단 기술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가 하는 일을 그의 어깨너머로 보고 싶다면 청력 보호 장치와 보호 장갑을 지참해야 합니다. 그는 모든 조건에서 드라이브의 품질을 테스트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극한 상황을 시뮬레이션합니다: 예를 들어, 심한 추위와 최대 열기.

직원

일디코 라츠네 오르다시(Ildikó Ráczné Ordasi)

운영자로서 헝가리 베스프렘에서 정밀 DC 모터의 회전자를 제조합니다. 그녀는 여기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해야 하는 사실을 도전으로 생각하기 보다는 모터가 의학, 산업 자동화, 자동차, 항공기 및 로봇 공학에 사용되는 사실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People

로빈 필립스(Robin Phillips)

우주 연구소의 책임자로서 그의 팀과 함께 가능성의 경계를 뛰어 넘습니다. 로빈은 현재 그의 팀과 함께 NASA의 퍼시비어런스 탐사선에 사용되고 있는 브러시리스 드라이브에 대한 핵심 아이디어를 개발했습니다. 그리고 맥슨 드라이브가 우주 탐험을 하고, 의학과 같은 다른 분야의 고객도 우주 여행을 통해 축적된 지식의 혜택을 얻는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있습니다.

People

알바네 로카나즈(Albane Lloqanaj)

맥슨의 청정실에서 작업하는 생산팀 소속입니다. 다양하지만 매우 까다로운 직업입니다. 세균이 없는 환경은 환기 기술, 특히 사람에 대한 장치에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작업하기 위해서는 특수 교육과 상당한 규율이 필요합니다. 작업복은 청정실 세탁실에서 진공포장으로 출고되며, 위생마스크, 헤어네트, 장갑, 정전기 방지 신발은 필수입니다. 또한 장갑을 즉시 다시 소독해야 할 수 있으므로 자신의 얼굴을 무의식적으로 만지지 않아야 합니다.

People

서미트 토마스(Sumit Thomas)

조달 프로젝트 책임자이자 공급망 관리 전문가로서 항상 개선에 대한 잠재력을
찾고 있습니다. 고객에게 제공 가능한 부가 가치를 찾기 위해 전체 가치 사슬에 따라 사람들과 상호작용하고, 학습하고, 협력하는 일이 그에게 중요합니다.

maxon_location_headquarter_1

맥슨 | 지점

스위스에서 전 세계로

당사에서는 전 세계에서 3,200명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습니다. 스위스 본사와 전 세계 41개 지점 사이의 교류와 협력은 중요합니다. 당사는 서로 잘 연결되어 있고, 고객과 긴밀하게 판매, 3개 대륙에서의 자체 생산 및 지역별 조립과 같은 중요한 영역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연락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