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Teaser-Rebrush-Company-Pic

혈액 조절

의료 기술에는 100% 신뢰할 수 있는 장치와 드라이브가 필요합니다. Ypsomed 사의 인슐린 펌프에는 최고 품질의 부품만이 사용됩니다.
  • 사진: Ypsomed

    사진: Ypsomed

바지 주머니에 넣을 수 있는 검정의 작은 박스에는 최고 수준의 기술이 숨겨져 있습니다. 인슐린 펌프를 개발하는 스위스의 Ypsomed 사는 당뇨병 환자의 삶을 더욱 편하게 만들기 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YpsoPump라고 불리는 장치는 환자의 피하 지방 조직으로 정확한 양의 인슐린을 좁은 캐뉼라를 통해 주입합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더이상 매일 여러 번 주사할 필요없이 며칠마다 캐뉼라와 바늘만 교체하면 됩니다. 또한 장치 내 인슐린 앰플과 배터리를 교체하는 것도 간편합니다. 무게 80g 미만의 이 펌프는 휴대폰보다도 가볍고 블루투스를 통해 노트북이나 휴대폰과 연결하여 치료 데이터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펌프 외부에는 터치 스크린이 있어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YpsoPump는 특히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인슐린 공급이 필요하며 식사 마다 추가 인슐린으로 균형을 유지해야 하는 제1형 당뇨환자에게 적합합니다. 책임자 토마스 젤트너(Thomas Zeltner)는 "YpsoPump 개발 시 사용 편의성과 최신 기술의 사용이 주요 목표였습니다" 라고 말합니다. "환자들의 피드백은 우리가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 Ypsomed의 제품군에는 혈당 측정 시스템, 펜 니들 및 당뇨병 환자들의 삶을 더욱 편하게 만들어주는 기타 장비 및 서비스를 포함합니다.

제1형 당뇨에 도움을 주는 펌프

혈당량은 끊임없이 변하며 건강한 사람의 췌장에서는 필요에 따라 인슐린을 생성합니다. 인슐린은 당이 세포로 흡수되어 혈당 수치가 지나치게 높아지지 않도록 하는 호르몬입니다. 당뇨병 환자들의 경우, 췌장에서 인슐린이 전혀 생성되지 않거나 매우 적게 생성됩니다. 따라서 당뇨병 환자들은 주사기나 YpsoPump와 같은 특수 펌프 시스템을 통해 외부로부터 인슐린을 공급받아야 합니다. 이는 주로 소수의 당뇨병 환자에 해당하는 제1형 당뇨병 환자에게 적용됩니다. 제1형 당뇨병은 현재까지 알려진 치료법이 없는 자가 면역 질환입니다. 반면, 당뇨병 환자의 약 90%는 제2형 당뇨병을 앓고 있습니다. 이 유형의 당뇨병은 주로 노인과 비만인 사람들에게서 발생합니다. 건강한 식이요법과 충분한 운동을 통해, 일반적으로 인슐린을 주사하지 않고도 제2형 당뇨병을 관리하거나 예방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맥슨 모터

펌프는 약 50개의 부품으로 구성되며 스위스에서 생산됩니다. "당사는 사출 성형 공정을 통해 자체적으로 플라스틱 부품을 제조합니다." 맥슨은 우리의 주요 공급 업체입니다. 펌프의 구동 모듈에는 고객 맞춤 사양의 EC 9.2 플랫 모터가 사용되었으며 앰플의 액체를 튜브로 밀어 넣어 신체에 주입해줍니다. 주입 시스템은 일반적인 주사기의 메커니즘과 매우 유사합니다. 인슐린 전달은 매우 정밀하게 조절되어야 하므로 펌프에 사용되는 드라이브도 고정밀 구동이 필요합니다. 토마스 젤트너는 "맥슨 모터는 인슐린 펌프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맥슨 만큼 의료분야에서 뛰어난 정밀도를 제공하기란 쉬운 일이 아닙니다." 라고 말합니다.

인슐린 펌프 시장에서 맥슨은 단순한 브랜드 그 이상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단순히 작은 모터가 아닌 스위스 제조의 고품질 모터를 사용하는 것이며 환자와 방문객에게 항상 이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라고 토마스 젤트너는 설명합니다. 특히 메디컬 테크놀로지 분야에서 "스위스 메이드" 는 고객과 환자의 신뢰를 얻는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젤트너에 따르면 YpsoPump의 생산량은 향후 몇 년 동안 급격히 증가할 것으로 예상되며 Ypsomed 사와 맥슨의 파트너십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입니다.

 © maxon motor ag

문의

㈜맥슨모터코리아

서울시 서초구반포대로 14길 27, 한국 06652
+82 (2) 3486 3441 +82 (2) 3486 8836
문의